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이름:
김상일
[수정]
2013-04-06 03:21:10
기어이 구했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3-04-06 14:00:02
부디 좋은 득템하시길....
http://www.ebay.com/itm/Developed-by-Steve-Jobs-Original-1988-Next-CUBE-S-AAK003125-Works-/190814647206?pt=US_Vintage_Computers_Mainframes&hash=item2c6d7073a6
http://www.ebay.com/itm/NeXT-COMPUTER-CUBE-N1000-Steve-Jobs-Rare-Museums-Piece-Working-/221184628149?pt=Klassische_Computer&hash=item337fa195b5
http://www.ebay.com/itm/NeXT-COMPUTER-CUBE-N1000-Steve-Jobs-Rare-Museums-Piece-Working-/221176855794?pt=UK_VintageComputing_RL&hash=item337f2afcf2
찾아보니 ebay에 몇대 올라와 있기는하네요.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면 득템해보시는것도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42
onion
2015-04-16
2264
뜬금없지만...
(2)
841
박영수
2015-01-25
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
cool
2015-03-15
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
엄태호
2015-03-12
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
t3RRa
2014-06-14
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
capri91
2009-10-21
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
김진수
2014-02-03
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
TJN
2013-06-23
4505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
TJN
2013-06-13
4778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
잉여양파
2013-06-13
2918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
onion
2013-05-20
3372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
onion
2013-04-02
9679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
김상일
2013-04-06
3757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
onion
2013-03-30
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
Nextstep
2012-04-18
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