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이름: 김상일 [수정] 2013-04-06 03:21:10
기어이 구했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3-04-06 14:00:02
부디 좋은 득템하시길....

http://www.ebay.com/itm/Developed-by-Steve-Jobs-Original-1988-Next-CUBE-S-AAK003125-Works-/190814647206?pt=US_Vintage_Computers_Mainframes&hash=item2c6d7073a6

http://www.ebay.com/itm/NeXT-COMPUTER-CUBE-N1000-Steve-Jobs-Rare-Museums-Piece-Working-/221184628149?pt=Klassische_Computer&hash=item337fa195b5

http://www.ebay.com/itm/NeXT-COMPUTER-CUBE-N1000-Steve-Jobs-Rare-Museums-Piece-Working-/221176855794?pt=UK_VintageComputing_RL&hash=item337f2afcf2

찾아보니 ebay에 몇대 올라와 있기는하네요.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면 득템해보시는것도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5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8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8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2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9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7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