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이름: TJN [수정] 2013-06-13 21:13:37
안녕하세요. 무려 9년만에 찾아뵙네요.
최근에 넥스트스텝을 써보고 싶어서 onion님께서 올려주신 2GB 넘는 넥스트스텝 패키지 통파일을 받았는데, vmware로 어떻게 설치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입니다.

일단 사양은

cpu - 인텔 코어i5 3570 (아이비브릿지)
ram - 16gb
그래픽 - NVIDIA GeForce GT610 2GB
SSD - 240GB
HDD - 3TB
구요.

이 사양의 pc에서 넥스트스텝을 vmware로 돌릴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vmware로 마운틴라이언을 써보니 os x의 모태였던 넥스트스텝도 한번 써보고 싶어지는군요.^^
이름: 잉여양파[삭제] [수정] 2013-06-18 13:41:11
지금은 아마도 2G가 더 넘을건데....-.-;

여튼.....

vmware로는 그냥 설치하시면 될거같은데요.
지금 여기 게시판만해도 vmware 로 찾으면 여러 얘기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D
(그리고 google 에서 검색해도 영문쪽은 자료가 꽤 있는 편이구요)

막히면 막히는 부분을 정확하게 질문해주시면
좀 더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 있을듯 합니다.


여담이지만... vga는 이미 vmware와는 상관이 없죠. openstep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지원하는것도 아니니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5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8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