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이름: TJN [수정] 2013-06-23 19:26:29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4/2746/s/vmware

VMWARE로 넥스트스텝을 설치하려 하는데, 여기 강좌에 나온 이미지만 봐서는 이해가 되지 않네요.
텍스트로 자세히 설명된 글 없나요?
참고로 vmware 버전은 9.0.0 build-812388 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3-07-10 01:21:25
아... 안들어온지 며칠됐더니.. 궁금하셨겠네요.. 죄송합니다.

저 글의 스샷은 nextstep의 floppy image등을 그대로 순서대로 나열한 내용입니다.

아마도 nextcube.org 의 download 부분에서 이전에 누군가가 작성하셨던 pdf를 발견하실 수 있을거고...보자보자..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extcube&logNo=120031700549&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이 글의 첨부파일이 해당되는 pdf인거같네요... vmware용은 아니지만 대강의 설치 process 는 참고가 되시지 않을까 합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5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7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