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시죠?
이름: 박영수 [수정] 2015-01-25 02:19:46
^^>.. 2015년에는 아직 글이 하나도 없네요...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시죠?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하니...
올해도 다들 건강하고 즐겁게 한 해 보내시길 바랄께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5-01-26 00:11:50
2015년 첫 글을 축하합니다~ ^^
쥔장이 게을러서 글을 안쓰니 황무지가 되어가고 있는듯. ㅋㅋ

매년 잊지않고 들러줘서 고맙다.
영수도 올 한해 즐거운 일만 가득하기를...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3-02 10:02:07
저도 잘 지냅니다.. 한국으로 복귀했어욤~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15-03-08 03:25:50
^^... 양파님도 한국 복귀하셨으니 여기도 이제 시끌벅쩍한 분위기가 다시 연출되기를 바라게 되네요...^^ 한국 컴백 환영 드려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5-03-08 19:24:07
양파님 한국에 돌아오셨군요. 반갑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3-18 23:35:03
성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꾸벅)
이름: damotori[삭제] [수정] 2015-04-04 00:37:32
한번 벙개 때려야 겠군,,,,ㅋ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4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3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0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4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4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7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