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이름: 잉여양파[삭제] [수정] 2013-06-13 10:02:39
흙...

그래도 맥 프로로 뭔가 한마디쯤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ㅎㅎㅎ


돈많아서 던더볼트 쓸 수 있는 사람이라면 꽤나 매력적인거고.....
그게 아니라면 좀 애매한거고...

성능은 분명 단일머신으로 괜찮은놈인데
그렇다고 확장성이 괴판인건 좀 에러.


아마도 던더볼트용 제대로된 외장기기들이 나와주지않으면
좀 애매한 물건이 될거같습니다.

그래서 지를려구요..... 단종으로 레어템이 되기전에..(중얼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5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8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8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