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아 잘 지내냐?
이름: 엄태호[삭제] [수정] 2015-03-12 11:46:48
성한아 형이다.

2000년 이전에 보고 처음 연락 하는 구나.

잘 지내니? 제수씨도 잘 지내고?

다름이 아니고 형이 지금 웹 페이지 제작과 관련되어서 도움이 좀 필요한데

예전 형 기억으로 성한이가 관련일을 했던 것 같아서 찾아 찾아 이렇게 연락을 한다.

연락 해주면 고맙고 반갑겠고. 그럼 연락 기다리마.

염치 불구하고 오랜만에 연락한다 너그러히 용서해 주고

형 이메일은 lifewell@gmail.com 이다.

암튼 새해 복 많이 받아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0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4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4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7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