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이름: 김진수 [수정] 2014-02-03 09:47:11
올해도 복많이 받으시고,
가족들 모두 건강하세요...
이름: 잉여양파[삭제] [수정] 2014-02-03 17:02:35
놀래라.... 2014년 첫 새글이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벅)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4-02-04 07:48:17
진수형, 오랜만에 오셨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양파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다들 쥔장보다 부지런하시네요. ^^
이름: 잉여양파[삭제] [수정] 2014-02-04 11:46:27
헉.. 성한사마다.!!!!
(저는 안보시는줄 알았는데...-.-)


성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벅)
이름: 미리내[삭제] [수정] 2014-02-22 05:17:43
늦었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맞는 H/W가 없어서 vmware에 빌드했습니다
어디에 쓸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고맙습니다

감사인사를 여기에 적습니다
이름: 잉여양파[삭제] [수정] 2014-02-24 13:53:05
미리내>반갑습니다............(꾸벅)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D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4-02-25 08:10:46
미리내님,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4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7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