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onion | [수정] 2013-05-20 14:19:04 |
이전에 O2 쓸때는 os cd도 없고 하드도 날아가고 해서 제대로 못만져봤는데..
이번에 장비 하나 마련해서 해볼라카니 되는게 없...(된장)
gnome 2나 깔아봐야겠어요...
일단 irix용으로 있기는 한거같으니 ㅎㅎㅎ
|
이런.. gnome 은 gnome 1에...
한글 입력도 안되고 있네요.
worldview korean 문서에는 ami를 받아라...라는 말도 있고...-.-;
애매한 느낌입니다 정말..(쿨럭)
|
대단하십니다. 직접 만져본적도 없다는.. ami 는 참 추억의 물건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젠..
|
t3rra > 성능은 분명 현역급인데.. 애매해요...
뭔가 쓸 수 있는 software가 없어요...(덜덜)
여기는 linux도 안깔린다능.... openBSD는 깔리는거같은데.. 딱히...-.-;
irix에서 worldview korean 도 ami를 추천(?) 하고 있더라능...(쿨럭)
|
t3rra > 이미 ps3에 FreeBSD를 깔았어요... ssd 달아서..(중얼중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