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이름: onion [수정] 2013-05-20 14:19:04
이전에 O2 쓸때는 os cd도 없고 하드도 날아가고 해서 제대로 못만져봤는데..

이번에 장비 하나 마련해서 해볼라카니 되는게 없...(된장)


gnome 2나 깔아봐야겠어요...
일단 irix용으로 있기는 한거같으니 ㅎ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3-05-25 11:59:53
이런.. gnome 은 gnome 1에...
한글 입력도 안되고 있네요.

worldview korean 문서에는 ami를 받아라...라는 말도 있고...-.-;

애매한 느낌입니다 정말..(쿨럭)
이름: t3rra[삭제] [수정] 2013-05-26 13:46:45
대단하십니다. 직접 만져본적도 없다는.. ami 는 참 추억의 물건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3-05-28 10:22:39
t3rra > 성능은 분명 현역급인데.. 애매해요...
뭔가 쓸 수 있는 software가 없어요...(덜덜)

여기는 linux도 안깔린다능.... openBSD는 깔리는거같은데.. 딱히...-.-;
irix에서 worldview korean 도 ami를 추천(?) 하고 있더라능...(쿨럭)
이름: t3rra[삭제] [수정] 2013-06-01 19:40:06
OpenBSD 좋아연~~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3-06-03 16:16:23
t3rra > 이미 ps3에 FreeBSD를 깔았어요... ssd 달아서..(중얼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4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1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5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5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8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8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2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