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지만...
이름: onion [수정] 2015-04-16 22:10:28
길영훈님의 안부를 전합니다..(쿨럭)

P&I 2015 에 다녀왔는데.. NGC 사진아카데미의 강사로 계시네요..(덜덜)


그냥....... 그냥. 반가워서 소식적어봅니다..(풀썩)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15-04-28 20:30:23
영훈이형 뵌 지도 너무 오래되었네요.. 이제 기억이나 하실려나... 군대때 휴가 나와서도 놀러가서 괴롭혀 드리곤 했는데...
많이 그립네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5-08 11:53:53
뭐.. 사실 쿨하신분이라.... 별로 기억 못하실지도...

저는 그당시 말단레벨이어서.... 그래도 다른분들은 기억하시지 않으실려나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42onion2015-04-162264   뜬금없지만... (2)
841박영수2015-01-252611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cool2015-03-152244   아직 열려 있군요
839엄태호2015-03-122353   성한아 잘 지내냐?
838t3RRa2014-06-143530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capri912009-10-2177484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김진수2014-02-03316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TJN2013-06-234504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TJN2013-06-134777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잉여양파2013-06-13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onion2013-05-20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onion2013-04-02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김상일2013-04-06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onion2013-03-30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Nextstep2012-04-18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