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onion | [수정] 2015-04-16 22:10:28 |
길영훈님의 안부를 전합니다..(쿨럭)
P&I 2015 에 다녀왔는데.. NGC 사진아카데미의 강사로 계시네요..(덜덜)
그냥....... 그냥. 반가워서 소식적어봅니다..(풀썩)
|
영훈이형 뵌 지도 너무 오래되었네요.. 이제 기억이나 하실려나... 군대때 휴가 나와서도 놀러가서 괴롭혀 드리곤 했는데...
많이 그립네요.
|
뭐.. 사실 쿨하신분이라.... 별로 기억 못하실지도...
저는 그당시 말단레벨이어서.... 그래도 다른분들은 기억하시지 않으실려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