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열려 있군요
이름: cool
[삭제]
[수정]
2015-03-15 13:34:40
갑자기 생각나서 이것 저것 찾다가… 이곳을 다시 찾게되었네요.
주인장님 및 방문객 보다 건강하게 잘 지내시는 것 같네요… 아직 넥스트 머신 가지고 있는데…
언제 다시 살려서 켜볼지… 예전이 그리운 것이 있네요~
그럼 담에 또 들러겠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42
onion
2015-04-16
2264
뜬금없지만...
(2)
841
박영수
2015-01-25
2612
다들 잘 지내시죠?
(6)
840
cool
2015-03-15
2245
아직 열려 있군요
839
엄태호
2015-03-12
2353
성한아 잘 지내냐?
838
t3RRa
2014-06-14
3530
안녕하세요. 오픈스텝 설치한 잡담?입니다.
(2)
837
capri91
2009-10-21
77484
[개발] Delicious Library Plugins for Aladdin v2.7
(97)
836
김진수
2014-02-03
316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6)
835
TJN
2013-06-23
4504
넥스트스텝 설치 시도중 질문이요~
(1)
834
TJN
2013-06-13
4777
VMware로 넥스트스텝 쓸수 있는 방법 궁금합니다.
(1)
833
잉여양파
2013-06-13
2917
이번 WWDC도 아무말 없으시다니..
832
onion
2013-05-20
3371
얼쑤... irix 재밌네요 ㅋㅋㅋ
(5)
831
onion
2013-04-02
9678
OPENSTEP 을 booting 가능한 iso 로 만들기
(28)
830
김상일
2013-04-06
3756
넥스트큐브 머신 구합니다.
(1)
829
onion
2013-03-30
7102
openstep 부팅CD만드는법에 대한 논의
(48)
828
Nextstep
2012-04-18
5576
NextSTEP cd 굽는 방법?
(4)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