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관련 질문.
이름: 라꾸비 [수정] 2012-02-09 10:46:49
저는 반도체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요.
라인에 있는 LAM 장비의 OS가 NeXT STEP입니다.

설비에 있는 특정FILE을 NETWORK로 가져오려고 하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거나,
넥스트스텝운용을 잘 하시는 분 소개를 받고자 합니다.

반도체장비를 잘 아시는 분이시라면 더더욱 환영합니다.

firewire@samsung.com 이곳으로 회신 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넥스트스텝을 사용할 줄 모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2-11 13:15:16
일반적인 다른 PC를 ftp 또는 NFS서버로 잡으시고
NeXTSTEP에서 NFS의 경우는 mount를 하시면 될거같고
ftp를 쓰신다면 upload를 하시면 되실거같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5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1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6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2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2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