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관련 질문.
이름:
라꾸비
[수정]
2012-02-09 10:46:49
저는 반도체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요.
라인에 있는 LAM 장비의 OS가 NeXT STEP입니다.
설비에 있는 특정FILE을 NETWORK로 가져오려고 하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거나,
넥스트스텝운용을 잘 하시는 분 소개를 받고자 합니다.
반도체장비를 잘 아시는 분이시라면 더더욱 환영합니다.
firewire@samsung.com 이곳으로 회신 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넥스트스텝을 사용할 줄 모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2-11 13:15:16
일반적인 다른 PC를 ftp 또는 NFS서버로 잡으시고
NeXTSTEP에서 NFS의 경우는 mount를 하시면 될거같고
ftp를 쓰신다면 upload를 하시면 되실거같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27
capri91
2010-07-09
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
테야
2013-02-14
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
capri91
2006-11-24
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
잉여양파
2013-01-02
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
capri91
2012-12-18
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
ks0542
2012-07-21
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
ks0542
2012-04-08
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
악필
2003-10-17
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
onion
2012-06-12
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
onion
2012-05-06
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
큰돌
2012-01-29
8155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
jwstyle
2012-02-28
6891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
onion
2012-03-05
4626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
jwstyle
2012-02-26
4662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
라꾸비
2012-02-09
4182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