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2-03-05 10:25:23


세라믹으로 만든 NeXT로고입니다.
돈을 좀 썼죠...-.-;
10개정도 만들었는데 가볍게 100만원 넘어가시더라능.. ㅎㅎㅎ

하지만 지난번에 알루미늄으로 만든 IBM logo보다 완성도도 높고해서
만족하고있습니다.

제작자분이 보내주신 사진밖에 없어서
아직 직샷이 없습니다만...
조만간에 한국에서 get! 한다음 제손으로 인증샷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2-03-05 11:19:24
세라믹이면 도자기 재질인가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3-05 13:42:28
jwstyle > 흠.. 비슷할 수 있겠네요. 뭐 저도 잘 모릅니다. 그냥 order만 넣었을뿐..(쿨럭)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03-05 17:02:59
오오오~ NeXT 로고 멋집니다!

근데 재질이 세라믹이면 4색 칼라는 어떻게 입히는지 궁금하네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3-06 11:50:39
capri91 > 아무래도 4색컬러는 좀 무리가 아닐까 합니다.
그냥 저대로 쓸라꾸욤....(어디에 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5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1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6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