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2-03-05 10:25:23
세라믹으로 만든 NeXT로고입니다.
돈을 좀 썼죠...-.-;
10개정도 만들었는데 가볍게 100만원 넘어가시더라능.. ㅎㅎㅎ
하지만 지난번에 알루미늄으로 만든 IBM logo보다 완성도도 높고해서
만족하고있습니다.
제작자분이 보내주신 사진밖에 없어서
아직 직샷이 없습니다만...
조만간에 한국에서 get! 한다음 제손으로 인증샷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
[삭제]
[수정]
2012-03-05 11:19:24
세라믹이면 도자기 재질인가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3-05 13:42:28
jwstyle > 흠.. 비슷할 수 있겠네요. 뭐 저도 잘 모릅니다. 그냥 order만 넣었을뿐..(쿨럭)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2-03-05 17:02:59
오오오~ NeXT 로고 멋집니다!
근데 재질이 세라믹이면 4색 칼라는 어떻게 입히는지 궁금하네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3-06 11:50:39
capri91 > 아무래도 4색컬러는 좀 무리가 아닐까 합니다.
그냥 저대로 쓸라꾸욤....(어디에 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27
capri91
2010-07-09
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
테야
2013-02-14
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
capri91
2006-11-24
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
잉여양파
2013-01-02
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
capri91
2012-12-18
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
ks0542
2012-07-21
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
ks0542
2012-04-08
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
악필
2003-10-17
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
onion
2012-06-12
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
onion
2012-05-06
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
큰돌
2012-01-29
8155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
jwstyle
2012-02-28
6891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
onion
2012-03-05
4626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
jwstyle
2012-02-26
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
라꾸비
2012-02-09
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