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이름: ks0542 [수정] 2012-07-21 12:58:51
안녕하세요.

NEXTSTEP3.3 O/S에서 Network카드의 고유정보인 MAC Address에 대한 변경이 가능한지요?
Windows나 리눅스에서는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희가 쓰는 장비의 O/S가 넥스트를 사용하고 있어 많은 불편이 있습니다.
하여 고수님들의 고견을 부탁 드리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7-24 13:22:28
아마 안될거같은데요..
일시적으로 Linux로 부팅을 해서 변경하기 전에는 말이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7-24 13:24:27
그러고보니 firmware level에서 바꿔주지 않으면
NeXTSTEP자체는 그런 기능이 없을거같은데요...-.-;
이름: ks0542[삭제] [수정] 2012-07-24 14:05:14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6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5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0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2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