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이름: jwstyle [수정] 2012-02-28 01:46:17
컬러 큐브 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션을 보다보니 큐브가 정말 보고싶네요...

구하고싶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3-03 16:59:07
큐브는 니트로가 제격.........(쿨럭)
하지만 station의 pyro도 당기죠 ㅎㅎㅎ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2-03-04 18:56:47
니트로 큐브는 바라지도 않아요 ㅋ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3-05 10:22:03
니트로보드는 따로 사실건가보군요 ㅎ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3-06 12:24:27
http://kmug.co.kr/board/zboard.php?id=sell&page=3&sn1=&divpage=10&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6175

................
파시는분이 나왔는데...
가격이 황인데요...-.-;

솔직히 저돈이면 tezro살거같...-.-;

ps. 잘 살펴보니 얼마전에 tezro파신분이군요..
원래 workstation 수집하시던 분이신거같.....(덜덜)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2-03-07 00:46:36
떱.....가격이....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3-07 21:19:48
가격이 좀 압권이기는 하죠 ㅋㅋㅋ
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메가픽셀이라면
이해가 일견 가는 부분도 있기는 합니다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5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1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