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이름: jwstyle
[수정]
2012-02-28 01:46:17
컬러 큐브 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션을 보다보니 큐브가 정말 보고싶네요...
구하고싶습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3-03 16:59:07
큐브는 니트로가 제격.........(쿨럭)
하지만 station의 pyro도 당기죠 ㅎㅎㅎ
이름: jwstyle
[삭제]
[수정]
2012-03-04 18:56:47
니트로 큐브는 바라지도 않아요 ㅋㅋ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3-05 10:22:03
니트로보드는 따로 사실건가보군요 ㅎㅎㅎ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3-06 12:24:27
http://kmug.co.kr/board/zboard.php?id=sell&page=3&sn1=&divpage=10&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6175
................
파시는분이 나왔는데...
가격이 황인데요...-.-;
솔직히 저돈이면 tezro살거같...-.-;
ps. 잘 살펴보니 얼마전에 tezro파신분이군요..
원래 workstation 수집하시던 분이신거같.....(덜덜)
이름: jwstyle
[삭제]
[수정]
2012-03-07 00:46:36
떱.....가격이....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3-07 21:19:48
가격이 좀 압권이기는 하죠 ㅋㅋㅋ
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메가픽셀이라면
이해가 일견 가는 부분도 있기는 합니다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27
capri91
2010-07-09
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
테야
2013-02-14
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
capri91
2006-11-24
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
잉여양파
2013-01-02
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
capri91
2012-12-18
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
ks0542
2012-07-21
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
ks0542
2012-04-08
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
악필
2003-10-17
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
onion
2012-06-12
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
onion
2012-05-06
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
큰돌
2012-01-29
8155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
jwstyle
2012-02-28
6891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
onion
2012-03-05
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
jwstyle
2012-02-26
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
라꾸비
2012-02-09
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