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름:
테야
[수정]
2013-02-14 14:48:48
몇년전에 풀셋으로 구매를 하여서 잘 가지고 놀았는데요.
이러저러한 사연으로 지금 저에게 남아 있는 것은 키보드뿐입니다.
그래서 지금 그 키보드를 PC에 붙여서 쓸 수 있을까 싶어서 고민중인데요.
사실 이 키보드가 ADB인지 Non-ADB인지도 잘은 모릅니다만
일단 PS/2스타일이고 핀이 다섯개네요.
. .
. ㅁ .
.
이런 식으로 왼쪽 아래에도 핀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기엔 Non-ADB같기는 하더라구요.
ADB면 iMate인가 하는 것을 구하면 되겠던데
Non-ADB는 iMate로도 안되는거 같아서 찾아보니
http://learn.adafruit.com/usb-next-keyboard-with-arduino-micro/overview
이런게 있더라구요.
아두이노는 제가 즐겨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 저게 된다면 당장이라도 해보려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게 Non-ADB가 맞는가요?
이름: jwstyle
[삭제]
[수정]
2013-02-14 18:22:12
NeXT Non-ADB Keyboard 는 파트 넘버가 192.00(엔터가 - 형) 2122(엔터가 뒤집어진 L형)입니다.
이름: 테야
[삭제]
[수정]
2013-02-14 19:48:50
제껀 파트넘버가 2234네요. 그럼 이거 ADB인가보네요.
iMate를 사야되나봐요. 감사합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3-02-14 23:03:52
그런데.. 펑션키가 없어서.. 좀 난감하시는 하실겁니다.
저도 키보드만 구해서 삽질할까...하다가 stop해버렸.....(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27
capri91
2010-07-09
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
테야
2013-02-14
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
capri91
2006-11-24
86618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
잉여양파
2013-01-02
3685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
capri91
2012-12-18
3389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
ks0542
2012-07-21
4296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
ks0542
2012-04-08
4266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
악필
2003-10-17
6395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
onion
2012-06-12
3800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
onion
2012-05-06
4122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
큰돌
2012-01-29
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
jwstyle
2012-02-28
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
onion
2012-03-05
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
jwstyle
2012-02-26
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
라꾸비
2012-02-09
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