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름: 테야 [수정] 2013-02-14 14:48:48
몇년전에 풀셋으로 구매를 하여서 잘 가지고 놀았는데요.
이러저러한 사연으로 지금 저에게 남아 있는 것은 키보드뿐입니다.
그래서 지금 그 키보드를 PC에 붙여서 쓸 수 있을까 싶어서 고민중인데요.
사실 이 키보드가 ADB인지 Non-ADB인지도 잘은 모릅니다만
일단 PS/2스타일이고 핀이 다섯개네요.

  
  .  .
. ㅁ .
  .
이런 식으로 왼쪽 아래에도 핀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기엔 Non-ADB같기는 하더라구요.
ADB면 iMate인가 하는 것을 구하면 되겠던데
Non-ADB는 iMate로도 안되는거 같아서 찾아보니
http://learn.adafruit.com/usb-next-keyboard-with-arduino-micro/overview
이런게 있더라구요.
아두이노는 제가 즐겨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 저게 된다면 당장이라도 해보려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게 Non-ADB가 맞는가요?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3-02-14 18:22:12
NeXT Non-ADB Keyboard 는 파트 넘버가 192.00(엔터가 - 형)  2122(엔터가 뒤집어진 L형)입니다.
이름: 테야[삭제] [수정] 2013-02-14 19:48:50
제껀 파트넘버가 2234네요. 그럼 이거 ADB인가보네요.
iMate를 사야되나봐요. 감사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3-02-14 23:03:52
그런데.. 펑션키가 없어서.. 좀 난감하시는 하실겁니다.
저도 키보드만 구해서 삽질할까...하다가 stop해버렸.....(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8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5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89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6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6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5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0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2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