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12-12-18 21:27:16
안녕하세요.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정권이 바뀐다고 당장 세상이 살기 좋게 변한다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부끄러운 5년이 되풀이되는 것은 분명히 막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투표는 국민의 의무이자 권리입니다. 꼭 투표합시다!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2-12-18 23:30:12
날이 춥다고 합니다..
단단히 입고 투표하러 가려구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12-20 15:40:53
꼼수의 5년이 지나고 유신의 5년이 다가오는군요. 다시 1825일의 기다림이 남았습니다...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2-12-20 23:12:45
흠.
유신의 5년은 꼼수의 5년보다 훨 길게 느껴질것만 같네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12-21 13:46:38
네, 5년의 기다림 끝에 다시 5년을 기다려야 한다니... 암울합니다. ㅜㅜ
이름: 잉여양파[삭제] [수정] 2012-12-30 10:41:56
해외에 있어서 투표는 못했습니다만..
(개인사정이 좀 있어서요)

선거방송 끝까지 보고 멘붕했습니다.
쿨하게 마음을 비우고 있습니다 ㅋㅋㅋ

연말 잘 보내시구욤 :D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12-31 19:05:27
저도 멘붕 5년 추가일 듯합니다. 양파님도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6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6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5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0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2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