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이름: ks0542 [수정] 2012-04-08 11:53:42
저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System은 P4 2.8MHz/512M/ATI Rage Pro(8M)/LightPen/DEC21X4X LAN Car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래 LAN Card에 문제가 있어 3Com EtherLinkXL(3C900B-TPC)로 교체 후 Driver 설정까지는 정상적으로 했는데 Booting중 LAN Card부분에서 넘어가지를 않습니다.
Driver 설정시 정상적으로 인식하는 것으로 보아 LAN Card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3Com Driver Version은 3.32/PCI Type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5-06 18:24:15
흠.... 사용하시는 OS의 버전을 명확하게 명시해주시면
조금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05-06 19:17:23
ks0542님, 안녕하세요.

글 올리신지 한참 되셨는데 제가 못보고 지나쳤네요. 죄송합니다. onion님 말씀처럼 사용하시는 머신의 OS를 먼저 알려주셔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름: ks0542[삭제] [수정] 2012-07-21 12:52:01
죄송합니다. NextStep 3.3을 사용하고 있는데 마더보드의 문제고 판명되었고 현재 해결 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7-24 13:23:50
고생하셨습니다. 비슷한 문제로 오셨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5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0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2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