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분은 달리세요~
이름: 잉여양파
[수정]
2013-01-02 11:32:06
http://www.ebay.com/itm/Vintage-NeXT-Cube-Computer-System-/321048737176?pt=US_Vintage_Computers_Mainframes&hash=item4abffef598
이정도면 상태 극상인듯.
한국에 집 있었음 저는 달렸을거같네요..쿠헬헬
새해에는 지름으로 대동단결하는겁니다! (불끈!)
이름: 잉여양파
[삭제]
[수정]
2013-01-08 16:53:04
헐.........현재 3600달러를 넘겼네요....
누구에게 권하지도 못하는놈이 되어버렸습니다......T.T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3-01-09 10:42:28
헉~ 가격이 후덜덜~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27
capri91
2010-07-09
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
테야
2013-02-14
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
capri91
2006-11-24
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
잉여양파
2013-01-02
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
capri91
2012-12-18
3389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
ks0542
2012-07-21
4296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
ks0542
2012-04-08
4266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
악필
2003-10-17
6395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
onion
2012-06-12
3800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
onion
2012-05-06
4122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
큰돌
2012-01-29
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
jwstyle
2012-02-28
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
onion
2012-03-05
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
jwstyle
2012-02-26
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
라꾸비
2012-02-09
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