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이름: onion
[수정]
2012-05-06 18:45:17
수집목적(?)으로 만든거기는 하지만..
완성결과물이 마음에 듭니다.
참고로 가운데꺼는 만든게 아닙니다.
그냥 어디선가 구매한 플라스틱 로고에요..(그래도 오리지널 ㅎㅎㅎ)
나름 세라믹.. 결과 좋네요ㅎㅎㅎ
설마 공동구매(?)하실분은 안계시겄죠?.. 흐으..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2-05-06 19:24:25
오우~ 축하드립니다. 이쁘게 잘 나왔네요.
근데 맨 오른쪽 광택이 나는 게 세라믹 로고인 것 같은데, 맨 왼쪽 로고는 뭔지 궁금합니다. 글구 4색 칼라가 없어서 공구는 패스.. (사실 넘 비싸서 엄두가..)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5-07 11:21:04
capri91 > 아.. 하나는 유광 하나는무광입니다. 둘다 세라믹이에요 :D
이름: nottac
[삭제]
[수정]
2012-05-07 13:07:21
와~~우~ 판타스틱^__^;
너무 예쁘네요. 공구하시면 바로 줄 섭니다.
넥스트 로고를 제차에 붙이고 싶어서 고민중이 이었는데 딱이네요...
블랙도 이쁜데요...포스가 느껴집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5-07 13:53:57
nottac > 크기가 손톱만한거라 차에 붙이기는 좀 애매하시지 않을까요?
접사라서 크게 보이는것 뿐입니다 ㅎㅎㅎ
공구하실분이 몇분이나 되시려나 좀 봐야되겠는걸요 :D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2-05-08 17:02:33
아~ 유광과 무광의 차이군요. 저는 광택이 나는 유광이 더 멋있게 보입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2-05-11 13:20:21
capri91 > 저도 유광이 더 멋지게 느껴진답니다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27
capri91
2010-07-09
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
테야
2013-02-14
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
capri91
2006-11-24
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
잉여양파
2013-01-02
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
capri91
2012-12-18
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
ks0542
2012-07-21
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
ks0542
2012-04-08
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
악필
2003-10-17
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
onion
2012-06-12
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
onion
2012-05-06
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
큰돌
2012-01-29
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
jwstyle
2012-02-28
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
onion
2012-03-05
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
jwstyle
2012-02-26
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
라꾸비
2012-02-09
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