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이름: onion [수정] 2012-05-06 18:45:17


수집목적(?)으로 만든거기는 하지만..
완성결과물이 마음에 듭니다.

참고로 가운데꺼는 만든게 아닙니다.
그냥 어디선가 구매한 플라스틱 로고에요..(그래도 오리지널 ㅎㅎㅎ)

나름 세라믹.. 결과 좋네요ㅎㅎㅎ
설마 공동구매(?)하실분은 안계시겄죠?.. 흐으..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05-06 19:24:25
오우~ 축하드립니다. 이쁘게 잘 나왔네요.

근데 맨 오른쪽 광택이 나는 게 세라믹 로고인 것 같은데, 맨 왼쪽 로고는 뭔지 궁금합니다. 글구 4색 칼라가 없어서 공구는 패스.. (사실 넘 비싸서 엄두가..)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5-07 11:21:04
capri91 > 아.. 하나는 유광 하나는무광입니다. 둘다 세라믹이에요 :D
이름: nottac[삭제] [수정] 2012-05-07 13:07:21
와~~우~ 판타스틱^__^;
너무 예쁘네요. 공구하시면 바로 줄 섭니다.
넥스트 로고를 제차에 붙이고 싶어서 고민중이 이었는데 딱이네요...
블랙도 이쁜데요...포스가 느껴집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5-07 13:53:57
nottac > 크기가 손톱만한거라 차에 붙이기는 좀 애매하시지 않을까요?
접사라서 크게 보이는것 뿐입니다 ㅎㅎㅎ
공구하실분이 몇분이나 되시려나 좀 봐야되겠는걸요 :D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05-08 17:02:33
아~ 유광과 무광의 차이군요. 저는 광택이 나는 유광이 더 멋있게 보입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5-11 13:20:21
capri91 > 저도 유광이 더 멋지게 느껴진답니다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27capri912010-07-0956258   [개발] ScummVM Kor Patch v1.2.1k11 (69)
826테야2013-02-143549   NeXTStation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3)
825capri912006-11-2486619   [개발] Pedia Search Plugins for Aladdin v2.9 (166)
824잉여양파2013-01-023686   사실분은 달리세요~ (2)
823capri912012-12-183390   [알림] 내일은 5년동안 기다리던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6)
822ks05422012-07-214297   NextStep3.3 에서 MAC Address변경이 소프트웨어적으로 가능한가요? (3)
821ks05422012-04-084267   3Com EtherLink XL 설치관련 문의 드립니다. (4)
820악필2003-10-176396   root 비밀번호 분실... (6)
819onion2012-06-123801   어제 WWDC소식은 없는건가요? (2)
818onion2012-05-064123   이제 로고 다 나왔네요 ㅎㅎㅎ (6)
817큰돌2012-01-298154   OPENSTEP(VMware) 설치 질문입니다. (17)
816jwstyle2012-02-286890   [구입] 넥스트큐브 구해요. (6)
815onion2012-03-054625   또 사고하나 쳤습니다 (4)
814jwstyle2012-02-264661   컬러스테이션 SCSI CDROM 연결후 부팅시 화면문제... (2)
813라꾸비2012-02-094181   NeXTSTEP 관련 질문. (1)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