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이름: 김대현
[수정]
2007-09-06 11:17:28
안녕하십니까..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넥스트 스텝에서 하드웨어 스펙을 알아볼 수 있는 명령어(unix terminal 창에서)가 있을까요?
메모리나 cpu 같은 것을 보고 싶은데..
혹은 ui 상에서라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9-06 13:55:48
CPU, Memory, Disk Space 등 간단한 스펙은, 아래 그림과 같이 Workspace에서 Info 창을 열어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자세하게는 안나오더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92
capri91
2007-10-25
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
damotori
2007-10-15
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
LineRoh
2007-10-23
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
LineRoh
2007-09-28
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
박기완
2007-10-08
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
LineRoh
2007-10-10
4884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
LineRoh
2007-10-01
4589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
김두호
2007-09-27
4939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
서지환
2007-09-24
4231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
LineRoh
2007-09-18
6746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
서지환
2007-09-07
6316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
OIEHOT
2007-07-20
7949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
OIEHOT
2007-09-11
4845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
capri91
2007-09-07
6776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
김대현
2007-09-06
4951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