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이름: 김대현 [수정] 2007-09-06 11:17:28
안녕하십니까..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넥스트 스텝에서 하드웨어 스펙을 알아볼 수 있는 명령어(unix terminal 창에서)가 있을까요?

메모리나 cpu 같은 것을 보고 싶은데..

혹은 ui 상에서라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9-06 13:55:48
CPU, Memory, Disk Space 등 간단한 스펙은, 아래 그림과 같이 Workspace에서 Info 창을 열어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자세하게는 안나오더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4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9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9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1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6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6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9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5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6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1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