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09-24 18:00:27
.+ "○" ★─…
…─★ /\+.
+♧/\/   \/\
즐겁고☆기분좋은
추석명절보내세요~~~~

이번 한가위는 보름달을 볼수 있다고 하던데....
모두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오늘도 출근을 하는 바람에 고향에도 못하고 내일아침엔 혼자 뭘 먹을지 고민입니다....
라면 안 먹으면 다행이겠죠....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고향 가신 분들은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아....그리고 내일 보름달 보며 소원 꼭 빌어보시고 그 소원이 이루어지시길....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9-24 20:14:51
즐거운 한가위 명절 보내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4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9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9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1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