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이름: LineRoh [수정] 2007-10-23 16:14:20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터치에서 웹 서비스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여기서 뭘 돌리면 터치랑 개념이 딱 맞을까요

호서니가...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10-24 10:38:08
...squeak을 port and compile해서...(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0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4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3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8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8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0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