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이름:
박기완
[수정]
2007-10-08 21:58:15
넥스트 400dpi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참고사항*
토너는 휴렛팩커드 정품, 한 두장 뽑고 사용하지 않았읍니다.
프린트 완료시 손으로 살짝 뽑아 줘야합니다.
흡입하는 쪽의 고무 롤러를 교체해야 합니다.
관심 있는분 들은 많이 참여 해주세요.
문자 메세지나, 메일 연락 부탁합니다.
Mail : dalvit2000@gmail.com
Phone : 011-9746-7270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10-13 02:04:29
어................. 대체 이건....(울먹)
프린터 고무롤러는 너무 쉬운작업....................
토너도 굿..................
익스펠러기어는 약간 아쉽군요...-.-;
.........웬지 땡기는데.. 주말에 고민좀 해보겠습니다...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92
capri91
2007-10-25
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
damotori
2007-10-15
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
LineRoh
2007-10-23
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
LineRoh
2007-09-28
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
박기완
2007-10-08
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
LineRoh
2007-10-10
4883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
LineRoh
2007-10-01
4588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
김두호
2007-09-27
4938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
서지환
2007-09-24
4230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
LineRoh
2007-09-18
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
서지환
2007-09-07
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
OIEHOT
2007-07-20
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
OIEHOT
2007-09-11
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
capri91
2007-09-07
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
김대현
2007-09-06
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