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이름: capri91
[수정]
2007-10-25 09:38:15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인사동에서 암실 쥔장인 김도한님의 사진전이 열립니다.
간만에 넥스트 동지 여러분들이 뭉칠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리플 주세요~
시간 : 2007년 11월 10일 토요일 (오후 4시)
장소 : 인사동 아트비트 갤러리
연락 : 김성한 (011-9568-NeXT)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10-25 10:07:28
별다방 맞은편이라고 생각을 하니 찾기 딱 쉽겠군요
이름: damotori
[삭제]
[수정]
2007-11-04 04:07:07
괜히 무리하지말고 되는 사람끼리 편하게 한잔하자구...그 날 봅시다
4시 정도가 좋겠네요...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07-11-09 09:29:54
-.- 꼭 한 번 올라가서 다들 뵙고 싶었는데.. 집안 잔치가 있어서 어려울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다시 한번 모임 만들어 주세요.. 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92
capri91
2007-10-25
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
damotori
2007-10-15
4767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
LineRoh
2007-10-23
4777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
LineRoh
2007-09-28
7050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
박기완
2007-10-08
4874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
LineRoh
2007-10-10
4883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
LineRoh
2007-10-01
4588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
김두호
2007-09-27
4938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
서지환
2007-09-24
4230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
LineRoh
2007-09-18
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
서지환
2007-09-07
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
OIEHOT
2007-07-20
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
OIEHOT
2007-09-11
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
capri91
2007-09-07
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
김대현
2007-09-06
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