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이름: LineRoh [수정] 2007-09-28 17:32:50
이 게시판 이름이 모고 어디서 다운 받아서 설치해야되?

이 게시판에서 리플 달릴때 위로 올라오는 기능 빼고 그대로 썼으면 좋겠어
(물론 넥사모에서)

보안코드라는게 아주 맘에 드는군
약간 불편은 하지만 스팸 달리는거에 비하면 100배 효과인듯

호서니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9-28 22:19:31
10년 전쯤에 있었던 두레 게시판이란 것이 원소스임. 제로보드 유행 이후로 사라진 수많은 웹게시판 소스 중의 하나임. NeXTcube.org 사이트 개장 때부터 옴니웹에서 잘 보이도록 전체 소스와 DB를 뜯어고쳤고, 그 이후로도 수십번의 내부공사로 현재는 원래 소스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음. 예전에 올렸던 강좌 글에서 찾아볼 수 있듯이 "최신글순 정렬 기능"도 수작업으로 만들어 붙인 것이고, 보안코드라는 것도 스팸이 하도 들어와서 지난달에 만들어 붙인 것임.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10-01 14:25:57
그러면 이 게시판을 다른 서버에서 돌릴수 있는 방법은 있는거야?
php 만 되면 되는건가.

나중에 부탁할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10-01 17:02:36
게시판 소스를 여기저기 뜯어고쳐 놓은데다 하드 코딩을 해놔서 딴데서 돌리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 아무래도 넥사모는 제로보드에다가 알맞은 스킨을 붙여서 쓰는게, 범용적이고 사용하기도 편할 것 같아.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10-13 02:05:21
..넥사모 쓰실거면.... 호선사마라면.. 차라리 워드프레스계열이 낫지 않을까요?
아니면 드루팔이나..-.-;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4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3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8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8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0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