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이름: 김두호
[수정]
2007-09-27 12:00:45
스테이션이 갑자기 부팅이 안됩니다.
하드 미디어 에러가 뜨면서 fsck를 돌려도 마찬가지네요.
드디어 하드 교체 시점이 온 것 같은데..
가지고 있던 부팅디스켓도 안되네요.
다운로드에서 3.3_Boot_Disk.floppyimage 라고 받아서
라라이트로 쓰고 부팅했는데..
혹시 인텔용 디스켓인지.. 스테이션에서 안되네요.
혹시 넥스트 기종용 부팅디스켓도 자료실에 있을까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9-27 16:48:45
3.3_Boot_Disk.floppyimage 파일은 인텔용입니다. 블랙머신용 부팅 디스켓은 아래 주소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http://www.nextcube.org/pub/Packages/NeXTSTEP/NeXTanswers/Floppyimages/3.3_Moto_Boot_Disk.img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92
capri91
2007-10-25
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
damotori
2007-10-15
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
LineRoh
2007-10-23
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
LineRoh
2007-09-28
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
박기완
2007-10-08
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
LineRoh
2007-10-10
4884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
LineRoh
2007-10-01
4589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
김두호
2007-09-27
4939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
서지환
2007-09-24
4230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
LineRoh
2007-09-18
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
서지환
2007-09-07
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
OIEHOT
2007-07-20
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
OIEHOT
2007-09-11
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
capri91
2007-09-07
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
김대현
2007-09-06
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