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09-07 09:21:29
정말 오래간만에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나왔습니다.....

http://fatmac.net/zeroboard/view.php?id=market&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604

사진으로 보니 상태도 좋고 당산동이면 집도 가깝고 딱 좋은데....
역시 이번에도 총알이 부족하군요....
요즘 인텔맥을 하나 들여올려고 아끼던 썬 울트라20을 포함해서 이것 저것 입양보낼 생각중인데....
어떻게든 하나라도 줄여야하는 상황이 아쉽네요....
그냥 넥스트스테이션이나 아껴주며 살랍니다....ㅡ.ㅡ;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7-09-07 14:02:10
-.- 0이 하나만 없었더라면...^^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9-14 10:27:37
....일단 흑백이라 포기...-.-;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7-09-14 16:18:04
오늘 보니 링크가 바뀌고....가격이 좀 내려갔네요....

http://fatmac.net/zeroboard/view.php?id=market&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650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4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9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9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1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6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6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