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이름: OIEHOT (http://www.oiehot.com) [수정] 2007-09-11 14:25:56
당나귀쪽에서 새로운 3.3j dev 그리고 j버젼이 아닌듯한 3.3dev
3.3user 버젼을 구해놓고 빌드를 진행해 봤습니다.

3.3user는 빌드가 되더군요.

이번에는 /etc 쪽에서 init 관련 파일을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도 안 나왔습니다.

혹시 빌드용 부팅 디스켓이 dev, user, j 버젼을 구분하나요?
그게 아니라면 나귀나 카페쪽에서 구한 이미지가 잘못된게 확실한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j버젼이 아니면 한글을 사용하지 못하나요?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7-09-12 20:07:26
부팅디스켓은 버전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한글은 2바이트처리가 되는 J 버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8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1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5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4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9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9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1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6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6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9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5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