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이름: damotori (http://www.damotori.com) [수정] 2007-10-15 16:50:50
넥스트 뻴라들 단합대회 한번 할때 되지 않았나요?

1년에 한번 모이는 연중행사인데... 이벤엔 도한이 작업실도 옮기고 했으니
충무로에서 한번 하면 어떨까 싶네요...

의향있으시면 리플다세요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10-18 23:59:27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10-19 09:26:48
다모토리 서버 이전으로 며칠동안 여기도 접속이 되지 않아서, 이제야 답글을 답니다. 찬성이요~~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7-10-19 10:39:13
언제요? ㅎㅎㅎ
이름: damotori[삭제] [수정] 2007-10-20 02:47:26
11월 7일 도한이가 개인전을 오픈하는데.... 11월 10일 토요일쯤 하면 좋겠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10-22 09:47:58
찬성입니다. 11월초에 정확한 시간과 장소를 여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nusys[삭제] [수정] 2007-11-01 01:00:18
힝 엉엉. 저만 그날 않되는건가요 ㅠ.ㅠ..... (규하)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92capri912007-10-255165   [알림] 김도한 사진전 Flux of 'rendez-vous’ 조우 (3)
691damotori2007-10-154768   단합대회 한번 할 때 되었는데 (6)
690LineRoh2007-10-234777   터치에 아파치를 깔았더니.. (1)
689LineRoh2007-09-287050   이 게시판 이름이 모야? (4)
688박기완2007-10-084874   넥스트 프린터 처분하고자 합니다 (1)
687LineRoh2007-10-104883   아이포드 터치를 샀습니다.
686LineRoh2007-10-014588   너희집 미디어 센터 시스템... (1)
685김두호2007-09-274938   Nextstation용 부팅디스켓과 설치시디? (1)
684서지환2007-09-244230   추석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1)
683LineRoh2007-09-186745   맥에서 한영 전환 (5)
682서지환2007-09-076315   [정보] 넥스트큐브가 장터에.... (3)
681OIEHOT2007-07-207948   nextstep 3.3j를 구하고 있습니다 (19)
680OIEHOT2007-09-114844   다시 한번 빌드 질문입니다 (1)
679capri912007-09-076775   [소개] 2007년 9월 5일 Apple Special Event
678김대현2007-09-064950   넥스트 하드웨어 스펙 알아보는 방법 좀..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