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이름: next [수정] 2005-05-22 03:15:56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 판매자가 취소를 해버렸네요..ㅜ,.ㅜ
본체만 팔기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다 다른 곳에서 낙찰받았는데..ㅡ,.ㅡ
마우스는 왔는데 미품이라더니 역시 받아보니 완전 새거네요..
바닥에도 어니 기스하나 없고 너무 꺠끗해서 이건 쓰지는 못하고 보관만 해야 할듯하네요
키보드와 사운드 박스는 오고 있는중인데.. 정작 스테이션 본체는 없으니..ㅠ,.ㅠ
이렇게 힘들어서야 원.. 미국은 좀 사기가 그래서 일본에서 낙찰 받은건데..
쩝.. 강수님 혹시 스테이션 본체가 무계가 어느정도 나갈까요? 10kg은 안될꺼 같아 보이는데..
흑백모니터두 특성상 무계가 얼마 안나갈꺼 같은데.. 혹시 무계를 알수 있을까요?
정 안되면 미국에다가 주문해야 할듯..ㅜ,.ㅜ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5-22 18:16:43
흠.. 차라리 블랙홀에 주문하세요.. 그게 나을듯..-.-;
이름: 김강수[삭제] [수정] 2005-05-23 10:41:00
그리 무겁지는 않습니다.. 아님 얼마에 낙찰받고 판매취소가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것이라도 입양을??
이름: next[삭제] [수정] 2005-05-23 11:16:48
강수님 한대 입양가능 할까요? 글을 보니 부산 분이신거 같던데..저도 부산인데 지금은 서울에서 직장 생활하느라..ㅜ,.ㅜ
제 매일로 연락한번 주세요..^^ zenerai@empal.com 입니당..^^
이름: next[삭제] [수정] 2005-05-23 16:05:07
강수님 야후 메일로 글 드렸습니다..^^
이름: 김강수[삭제] [수정] 2005-05-23 22:54:11
메일이 안왔습니다.. unixkong@yahoo.co.kr 입니다.. ^^;
이름: next[삭제] [수정] 2005-05-23 22:59:00
이메일이 맞는뎅.. 앞에 ffxx 이런게 마구 붙어 있길래.. 그냥 그런가 보다 했져..^^
다시 보냈습니당..^^
이름: next[삭제] [수정] 2005-05-23 23:55:33
강수님 제 계정 두군데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안가나 봐요.. 읽지 않음이라고 계속 표기되는데.. 스팸처리 됐는지..ㅡ,.ㅡ
이름: 김강수[삭제] [수정] 2005-05-24 10:21:44
확인후 답신 드렸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1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1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4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5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1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4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