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이름: 김준우 [수정] 2005-05-26 23:17:2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2기가 까지 붙는거 같던데
속도가 느려서 9기가 1만rpm으로 덜려고 합니다.
스카시2 50핀만 지원합니까?
9기가를 달고 6기가를 버리더래도 그러고 싶은데..
사실 2기가는 구하기두 힘들고 너무 오래되서..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5-27 09:51:34
하드는 그 이상되는 용량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파티션을 2G이상 인식 못하는것 뿐이구요..
네.. next station이라면 50핀만 지원합니다. 아마도 10krpm이면.... LVD하드일텐데.. LVD rto scsi 50 이 젠투가 있는지는 모르겠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1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1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4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5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1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