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 4.2J for Mach
이름: 연우 [수정] 2005-06-14 19:56:59
Openstep 4.2J for Mach를 Sun sparcstaion 20 에 설치해보고자 하는데, 인텔용만 있어서 그런데 혹시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5 00:03:14
OPENSTEP은 한 장의 CD에 NIS가 같이 들어 있으므로 따로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NIS란 NeXT, Intel, Sun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6 01:06:43
성한사마 정답...-.-; 하지만 정확히는 NISH죠.. Hp빼시면 삐짐둥..-.-;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6 01:07:30
흠.. 그런데 뭔가 이상해요.. 답글을 달고 post를 누르면 게시물로 다시 와야하는데.. meta tag가 혹시 빠진건 아닐까 하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6 16:15:59
양파사마 오답... -.-; NeXTSTEP은 NIHS이지만, OPENSTEP은 NIS입니다. OPENSTEP부터는 HP 지원이 빠졌죠. 그리고 정확한 명칭은 NISH가 아니라 NIHS가 맞습니다요...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6 16:20:04
답글 post 이후 게시물 표시 문제는, 방금 전에 mozilla에서 테스트 했는데 이상 없는데요... -.-a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6 23:05:22
응? 정말요? 그런데 왜그랬지..-.-; 아 그리고 OPENSTEP대한 정보는 감사합니다..(넙죽)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2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7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8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1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3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