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이름: 김강수 [수정] 2005-06-06 09:08:54
OS 는 4.2버젼인듯 합니다.. 최신버젼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그런데.. 화면이 흑백인게.. 영 걸리네요.. ^^;

화려한 OS를 기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터보컬러스테이션에 생명을 불어 넣어 컬러로 쓰는것이 낳을지??
아님 디멘션 보드를 구해서 컬러로 쓰는것이 낳을지??

그보다 SGI옥테인도 하나 쓰고 있는데... 왠지 SGI기기들이 NeXT꼴 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07 18:53:46
4.2 버젼이라면, OPENSTEP 4.2 최후(?) 버젼이 맞습니다. 그런데 프로그래밍이 목적이 아니시면, 한글 사용이 가능한 NeXTSTEP 3.3J 버젼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넥스트를 컬러로 사용하시려면 디멘션 보드 보다는 NeXTstation Color Turbo가 가격이나 속도면에서도 나을 듯합니다. 사운드 박스만 구하시면 될테니까요...

PS. 넥스트 머신의 정식 명칭은 NeXTcube, NeXTstation이라고 표기합니다... ^^;
이름: 김강수[삭제] [수정] 2005-06-23 09:42:06
흐흐흐~~~ 문제는 제가 넥스트 스템 3.3J가 없다는 겁니다..흐흐흐흐~~~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23 14:31:40
넥스트 머신에 사용할 NeXTSTEP 3.3J가 필요하시다면, 임시로 디스크 이미지를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디스크 이미지는 네로 등의 CD Writer 프로그램으로 구우시면 될 겁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8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7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2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7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8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1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3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