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5-06-09 10:24:12
예전에 알타비스타를 주로 쓰다가 지금은 검색은 주로 구글을 쓰고 있습니다.
메일은 인티즌(www.intizen.com)을 쓰다가 드림위즈와 통합되면서 고생(?)을 하다보니 다른 메일을 찾다가 구글메일을 발견했습니다.
드림위즈땜에 전에 받은 중요한 메일 거의 다 잃어버렸죠....ㅜ.ㅜ
구글메일(Gmail)은 2기가 정도 줍니다.
그리고 다른 메일과 가입절차가 조금 다른게 초대를 받아서 가입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 가입하느라 애 먹었습니다.
초대없이 가입하려면
http://www.bytetest.com
에 들어 가셔서..
위에 나오는 코드를 밑에다가 입력 하시고, Get Gmail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06-09 18:56:25
말씀하시지.. 초대해 드리면 되는데.. intive ticket가진분 많을건데..-.-;
이름: jwpark
[삭제]
[수정]
2005-06-09 19:24:27
초대장 드립니다. 50개가 고스란히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 말씀하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12
김강수
2005-06-06
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
오뎅
2005-06-16
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
연우
2005-06-14
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
capri91
2005-06-08
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
김준우
2005-06-13
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
김준우
2005-06-12
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
김준우
2005-06-11
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
김준우
2005-06-10
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
서지환
2005-06-09
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
jwpark
2005-06-02
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
capri91
2005-06-07
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
김강수
2005-06-06
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
LineRoh
2005-05-25
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
김준우
2005-05-26
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
next
2005-05-22
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