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5-06-09 10:24:12
예전에 알타비스타를 주로 쓰다가 지금은 검색은 주로 구글을 쓰고 있습니다.

메일은 인티즌(www.intizen.com)을 쓰다가 드림위즈와 통합되면서 고생(?)을 하다보니 다른 메일을 찾다가 구글메일을 발견했습니다.

드림위즈땜에 전에 받은 중요한 메일 거의 다 잃어버렸죠....ㅜ.ㅜ

구글메일(Gmail)은 2기가 정도 줍니다.

그리고 다른 메일과 가입절차가 조금 다른게 초대를 받아서 가입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 가입하느라 애 먹었습니다.

초대없이 가입하려면

http://www.bytetest.com 에 들어 가셔서..

위에 나오는 코드를 밑에다가 입력 하시고, Get Gmail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09 18:56:25
말씀하시지.. 초대해 드리면 되는데.. intive ticket가진분 많을건데..-.-;
이름: jwpark[삭제] [수정] 2005-06-09 19:24:27
초대장 드립니다. 50개가 고스란히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 말씀하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