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이름: 김준우
[수정]
2005-06-10 15:44:41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려는데
넥스트 정품 시디롬이 아니고 플렉스터 cdrw입니다 외장..
붙을까요?
이름: 김준우
[삭제]
[수정]
2005-06-10 15:46:19
참고로 넥스트스텝을 인스톨하기 위함입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5-06-10 17:47:14
네, 괜찮습니다. SCSI 방식 CDROM이면 어느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06-10 17:51:04
외장 장비니깐... 터미네이터만 잘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12
김강수
2005-06-06
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
오뎅
2005-06-16
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
연우
2005-06-14
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
capri91
2005-06-08
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
김준우
2005-06-13
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
김준우
2005-06-12
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
김준우
2005-06-11
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
김준우
2005-06-10
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
서지환
2005-06-09
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
jwpark
2005-06-02
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
capri91
2005-06-07
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
김강수
2005-06-06
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
LineRoh
2005-05-25
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
김준우
2005-05-26
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
next
2005-05-22
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