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이름: 김준우 [수정] 2005-06-10 15:44:41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려는데
넥스트 정품 시디롬이 아니고 플렉스터 cdrw입니다 외장..
붙을까요?
이름: 김준우[삭제] [수정] 2005-06-10 15:46:19
참고로 넥스트스텝을 인스톨하기 위함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0 17:47:14
네, 괜찮습니다. SCSI 방식 CDROM이면 어느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0 17:51:04
외장 장비니깐... 터미네이터만 잘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