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에러메시지가..
이름: 김준우 [수정] 2005-06-13 00:10:43
에러메시지가 sd(1,0,0)sdmach: couldn`t read disk label 이렇게 뜨네요..ㅡ,.ㅡ
하드도 문제가 있는건지...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3 08:56:29
흠.. 하드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그런데 next의 FDD도 scsi fdd로 알고있어서.. scsi fdd에 문제가 있는지도 모르니 디스켓도 점검해보시고... scsi 하드이므로 id 충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scsi 하드의 id를 바꿔보시는것도 좋을거같군요. id는 3번 정도면 무난할것 같습니다.
이름: 김준우[삭제] [수정] 2005-06-13 09:22:41
아무래도 넥스트 스텝 4.2. 온리 인텔용 버젼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문득..ㅡ,.ㅡ
ibm에도 깔리는거였거든요.. 일단 모토로라용 3.3.을 구해봐야 정확한 답을 알수 있을거 갔습니다.. 휴..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6-13 13:35:34
넥스트스텝, 오픈스텝은 인텔용과 모토로라용이 한씨디에 들어있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3 19:02:17
에러 메시지를 보니, 제 생각에도 SCSI 하드나 SCSI id 문제일 듯합니다. 먼저 HDD와 CDROM의 id를 체크해 보세요. SCSI HDD의 id가 SCSI CDROM의 id보다 작은 숫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8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1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3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