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20세기 소년"이...
이름: jwpark (http://jwpark.co.kr) [수정] 2005-06-02 12:26:07
완결판이 아니었군...

낭패다...

이런...


ps) '바나나피쉬' 를 보고싶은 조그마한 소망이 있다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02 16:15:49
종완이형, 잘 지내시죠?

내용상으로 보면 20세기 소년이 후반부에 접어든거 같긴 한데, 언제 끝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그리고 지금 검색해보시면 조그마한 소망이 이루어질 듯하네요... ^^;
이름: jwpark[삭제] [수정] 2005-06-06 21:26:31
무지무지 땡큐~~~
술한잔 해야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07 18:57:50
별 말씀을요. 언제 사주시게요?

안그래도 다모토리에서 승희형이 홍정의씨 만났다고 한번 뭉치자고 하는 글 읽었는데, 아직 별 얘기 없나요?
이름: jwpark[삭제] [수정] 2005-06-07 23:59:49
아직 별이야기가 없더군...
화성이나 토성도 좋지만... 아웃사이더의 명왕성이 좋다는...

WWDC 키노트를 보면서 해삼에 가시오가피술을 한잔 하다 보니... 미안허이 혼자 먹어서리...

아무래도 ADC selecter member에 가입해야 되겠는걸..

ps) 회사에 G4를 하나 업어와서 widget 하나 만들다가 지금은 돈벌이 찾는 중...
ps2) 그나저나 내 NeXTstation Color는 언제나 신방을 차려줄려나.. 아직 한번도 돌려보지 못한 '처녀'인데... 사운드 박스도 있고, 램도 있고, 케이블도 있고... 아직도 스피커 받침대로 사용 중....(http://www.jwpark.co.kr/SiteFolder/G000000087/bbs/6/04_12/234407.jpg - 아 잃어버린 iPod U2)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08 16:10:07
드디어 종완이형 jwpark 도메인 등록했네요. 축하드려요. 배너 만들면 던져줘요.

사진에 나오는 iPod도 아깝고, 받침대로 전락한 NeXTstation도 불쌍하네요. 쩝...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1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