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이름: 김준우 [수정] 2005-06-12 17:53:38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오리지널 머신용이 없나요?
여기에 있는건 부팅이 안되네요..ㅡ,.ㅡ
제가 4.2.를 인스톨할려고 하는데..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2 21:42:01
OPENSTEP도 NeXTSTEP과 마찬가지로 3.3_Moto_Boot_Disk.img 부팅 디스크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팅시 나오는 에러 메세지를 올려주시면 좋겠네요.

그런데 오리지널 넥스트 머신에 OPENSTEP을 빌드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왜냐하면 한글 사용이 불가능하고, 오래된 머신이다보니 속도면에서도 NeXTSTEP보다 느린 편이기 때문입니다. 가능하시면 NeXTSTEP 3.3J 버젼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2 22:26:48
응? openstep은 4.2용 부팅디스크가 따로 있을건데.... 제가 가진 패키지를 함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성한님 말씀처럼 개발이나 공부의 목적이 아니라 사용이 목적이라면 3.3j를 추천합니다..-.-;
이름: 김준우[삭제] [수정] 2005-06-12 23:20:16
참.. 하드는 애플에 쓰던 2g 하드인데 문제 없겠져? 따로 포맷을 해야 한다던지..^^
이름: 김준우[삭제] [수정] 2005-06-12 23:34:49
일단은 3.3j부터 구해야 겠군요,, 이틀을 삽질을 했네요...,ㅠ.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13 08:55:11
흠.. 따로 포맷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nextstep이 깔리면서 format을 하니깐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1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3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