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이름: 김준우 [수정] 2005-06-11 23:26:39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넥스트를 인스톨 할려구

커멘드에서 B FD를 입력했더니

Bad Version 0xb80000fa
Bad cksum
Bad cksum
Bad cksum
Bad label

이런 메시지가 뜨면서 인스톨이 진행이 안됩니다 방법 좀  알려주세요..^^
이름: 김준우[삭제] [수정] 2005-06-11 23:28:39
오리지널 NeXTSTATION Turbo Color 모델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12 13:57:25
NeXTstation 롬 모니터에 들어가서 bfd 명령을 사용했을때 bad version, bad cksum, bad label 에러가 발생하는 것을 보니, 부팅 디스크가 잘못된 것입니다. 아마도 NeXT용이 아닌 Intel용 부팅 디스크를 사용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 자료실의 Floppyimages에서 3.3_Moto_Boot_Disk.img 부팅 디스크를 받아서 다시 빌드해 보세요...

http://www.nextcube.org/pub/Packages/NeXTSTEP/NeXTanswers/Floppyimages/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3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3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0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0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3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4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