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이름: LineRoh [수정] 2005-05-25 23:41:34
아들 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걍 궁금하다

호서니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5-26 12:23:34
Photo 게시판에 올려놓은 사진이 좀 있는데 못봤냐?
이름: 연우[삭제] [수정] 2005-05-30 19:35:35
LineRoh ? 예전 넥사모의 노호선? 맞나요? 음.. 다시 이름 듣게 되니 반갑네요..
예전 소프트매직에서 넥사모를 후원하는 일을 담당했었는데...
다시 찾아오니 그 예전 넥사모의 사람들을 보게되네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6-01 17:07:55
헉....예 노호선 맞습니다

그런 일을 하셨었군요.

그런데 어찌된게 제 메모리에 연우씨에 대한 데이타가 없네요...

아~ 요즘 기억력이 예전같지 않아요...
이름: 연우[삭제] [수정] 2005-06-01 19:24:46
연우 또는 nopedy란 필명/ID으로 사용하고 본명은 이종환이에요.. 넥스트 큐브머신을 보고 신명컴퓨터/소프트매직에 입사했었죠..쩝.. 오래전 일이네요..
지금은 "나비" 멤버, 기타 예전 사람을 가끔 연락하고 보는데.. 아무튼 반갑네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6-02 00:44:13
아~

ㅋㅋㅋ

살아 계시는군요......ㅋ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12김강수2005-06-06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오뎅2005-06-16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연우2005-06-14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capri912005-06-08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김준우2005-06-13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김준우2005-06-12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김준우2005-06-11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김준우2005-06-10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서지환2005-06-09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jwpark2005-06-023751   아... "20세기 소년"이... (5)
502capri912005-06-076231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김강수2005-06-063794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LineRoh2005-05-253185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김준우2005-05-26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next2005-05-22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