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이름: LineRoh
[수정]
2005-05-25 23:41:34
아들 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걍 궁금하다
호서니가...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5-05-26 12:23:34
Photo 게시판에 올려놓은 사진이 좀 있는데 못봤냐?
이름: 연우
[삭제]
[수정]
2005-05-30 19:35:35
LineRoh ? 예전 넥사모의 노호선? 맞나요? 음.. 다시 이름 듣게 되니 반갑네요..
예전 소프트매직에서 넥사모를 후원하는 일을 담당했었는데...
다시 찾아오니 그 예전 넥사모의 사람들을 보게되네요...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5-06-01 17:07:55
헉....예 노호선 맞습니다
그런 일을 하셨었군요.
그런데 어찌된게 제 메모리에 연우씨에 대한 데이타가 없네요...
아~ 요즘 기억력이 예전같지 않아요...
이름:
연우
[삭제]
[수정]
2005-06-01 19:24:46
연우 또는 nopedy란 필명/ID으로 사용하고 본명은 이종환이에요.. 넥스트 큐브머신을 보고 신명컴퓨터/소프트매직에 입사했었죠..쩝.. 오래전 일이네요..
지금은 "나비" 멤버, 기타 예전 사람을 가끔 연락하고 보는데.. 아무튼 반갑네요..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5-06-02 00:44:13
아~
ㅋㅋㅋ
살아 계시는군요......ㅋ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12
김강수
2005-06-06
3495
NeEXT Cube를 이리저리 사용해 보니..
(3)
511
오뎅
2005-06-16
4039
[질문] PostScript 파일에 대하여...
(4)
510
연우
2005-06-14
3818
Openstep 4.2J for Mach
(6)
509
capri91
2005-06-08
5973
[소개] 2005년 6월 6일 WWDC 2005 Keynote
(2)
508
김준우
2005-06-13
3348
성한님 에러메시지가..
(4)
507
김준우
2005-06-12
3859
성한님..^^ 오픈스텝 부팅디스크는..
(5)
506
김준우
2005-06-11
3402
헬프~~ NeXTSTEP BOOT 디스크가 부팅이 안되요..
(2)
505
김준우
2005-06-10
3634
넥스트 스테이션에 SCSI CD-Rom을 붙이는데..
(3)
504
서지환
2005-06-09
3824
구글메일(Gmail) 가입하기
(2)
503
jwpark
2005-06-02
3751
아... "20세기 소년"이...
(5)
502
capri91
2005-06-07
6231
[소개] WWDC 2005 맥에 인텔 프로세서 탑재 발표
(1)
501
김강수
2005-06-06
3794
애플, 내년부터 인텔 칩 사용..`IBM과 결별`
(1)
500
LineRoh
2005-05-25
3185
아들내미 사진좀 올려바바
(5)
499
김준우
2005-05-26
3090
넥스트 스테이션에 하드가..
(1)
498
next
2005-05-22
3473
이런.. 낙찰받은 넥스트가..ㅜ,.ㅜ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