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14 21:56:17
허락하신다면 mirror를 좀 해볼까 합니다만.....

http://nextftp.onionmixer.net

지금 이 domain으로 mirror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mirror를 좀 해볼까 하는데요...
물론 이전의 http://nextstep.onionmixer.net 에도
link는 걸어놓을 생각입니다만...

행여 결례가 된다면 말씀해주시구요..
허락하신다면 정리해놓으신 자료를
걸어볼까 합니다....

이것저것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1-15 00:05:55
네, 마구 거울 만드셔도 돼요. 예전에 자료 찾느라 돌아다녔던 추억의 ftp 주소들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15 10:21:12
사실 별다른거야 아닙니다만..
peak.org 같은.. 안닫을거같은 ftp가 닫히는바람에
조금 위기감같은게 생겨서 말입니다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1-15 12:21:47
peak.org, peanuts.org 같은 next ftp 사이트가 하나둘씩 사라져가서 아쉽긴 합니다. 그나마 peak.org 자료는 http://next.68k.org/ 사이트에서 미러링하고 있어서 다행이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15 13:04:04
그래서 그 next.68k.org 를 미러해버렸어요...(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80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1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4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70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8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10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7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