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11-11-22 21:32:10


뭐 이런저런걸로 ebay에 구한겁니다.
이번 collection에 포함시키느라 Upload가 좀 늦기는했지만..
최소한 internet에 돌아다니는 불분명한 image보다는 확실한게 아닐까 해서요.

이로서 모을건 webobject빼고는 다 모은거같네요.
(뭐 정확히는 serial만 없는거지만 말이죠...-.-)



위의 ssd는 현재 OPENSTEP에서 돌고있는 놈입니다...
최고네요.. 이이상가는 parts는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삽질에나 좀 정진해야겠어요 ㅎㅎㅎ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80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1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4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70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8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