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2-01-18 23:50:29
http://pge.kr/pge/ub.php?board=pgecom&command=body&no=18

자세한 인증샷은 여기에...
여튼간에 이제 rhapsody머신까지 구비 완료입니다.
대략 컬렉션 종료...........(쿨럭)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01-19 00:05:51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랩소디용 머신까지 모두 구하셨군요.

그러고 보니 ThinkPad 560/760 시리즈는 넥스트계에 명기였는데 말이죠.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1-19 11:39:12
1024해상도를 위해 sound는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ㅋㅋㅋ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2-01-19 14:01:55
차라리 ThinkPad 765L을 구해보시지 그랬어요. 1024x768 해상도와 사운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머신인데..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2-01-19 16:40:17
capri91 > 13인치는 싫어서요...........(덜덜)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8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69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4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0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79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7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0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3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