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__ openstep__ ___......-.-; |
_____ _ _____...
_... ___ NeXTcube__.... omniweb___ ____...T.T
_______ ____
SSD_ __ _____.. ___ ___
___ _ ___ __ ___ ______..(__)
-----____ ____-----
ps.______ _______ _ _____ ____?
___ _______...._....
|
뭔가 미친듯이 썼는데.. 정작 글은 안올라가네요...
웬지 슬픕니다.. OPENSTEP과 omniweb에서 작성한 글인데...T.T
|
| 이름: jwstyle | [삭제] [수정] 2011-11-22 09:52:29 |
그러게욤.. 어디서 틀어지는건지 당체 감이 안와서...T.T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11-11-22 18:58:51 |
OPENSTEP에서 OmniWeb으로 글을 쓰면 한글이 깨질 겁니다. OPENSTEP 다국어 지원이 이상하게 바뀌어서리.. NeXTSTEP에서는 글쓰기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PS. OmniWeb으로는 Javascript와 CSS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웹서핑은 포기하심이.. -.-
|
capri91 > 흠.. UTF-8인데도 안되는걸려나요.....
나중에 테스트페이지 하나 만들어서 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
아.. 아주 초기적인 수준이지만 omniweb 3.1은 자바스크립을 지원합니다 ㅎㅎㅎ
(말그대로 초기라서 좀 문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