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 openstep__ ___......-.-;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22 02:10:13
_____ _ _____...
_... ___ NeXTcube__.... omniweb___ ____...T.T

_______ ____
SSD_ __ _____.. ___ ___

___ _ ___ __ ___ ______..(__)

-----____ ____-----

ps.______ _______ _ _____ ____?
___ _______...._....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2 02:12:27
뭔가 미친듯이 썼는데.. 정작 글은 안올라가네요...
웬지 슬픕니다.. OPENSTEP과 omniweb에서 작성한 글인데...T.T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1-11-22 09:52:29
이럴수가,,,,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2 11:07:26
그러게욤.. 어디서 틀어지는건지 당체 감이 안와서...T.T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1-22 18:58:51
OPENSTEP에서 OmniWeb으로 글을 쓰면 한글이 깨질 겁니다. OPENSTEP 다국어 지원이 이상하게 바뀌어서리.. NeXTSTEP에서는 글쓰기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PS. OmniWeb으로는 Javascript와 CSS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웹서핑은 포기하심이..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2 20:16:41
capri91 > 흠.. UTF-8인데도 안되는걸려나요.....
나중에 테스트페이지 하나 만들어서 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2 20:17:24
아.. 아주 초기적인 수준이지만 omniweb 3.1은 자바스크립을 지원합니다 ㅎㅎㅎ
(말그대로 초기라서 좀 문제..-.-)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80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1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4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70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8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10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