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
요즘 자료 정리도 많이 되어가고있는편이라
기념삼아 11월 말정도까지 OPEN을 좀 해볼까 하고는 있는데...
여기 인터넷이 느려서 한번 할려고하면 큰맘먹고 해야하거든요.
이번주내로 신청받아서 3분이상 계시면 무리좀 해보겠습니다 :D
-----새벽녘의 흡혈양파-----
|
NeXTSTEP이나 OPENSTEP 일어판 구하기가 요즘 하늘에 별따기던데.. 다시 뿌리시는 건가요?
지난번 기회를 놓친터라. 전 이번에 줄 서보겠습니다.
|
이번에는 좀 특별한게 추가될 지도(?) 모릅니다.
아직 정확히 도착안한 물건이 있어서 말이죠 :D
|
응? 타잔옹이 웬일로? BeOS도 없는데 ㅋㄷㅋㄷ
조만간에 BeOS도 버전별로 만들어볼까 살짝 고민중이라능..(쿨럭)
|
| 이름: jwstyle | [삭제] [수정] 2011-11-15 20:34:41 |
jwstyle > 이번 계획에는 beos는 아직 포함되지 않아서 말이죠 ㅎㅎㅎ
(os/2를 먼저 할지도 몰라욤..-.-)
|
앗! OS/2!!
OS/2 에도 줄 서봅니다.
|
| 이름: jwstyle | [삭제] [수정] 2011-11-16 10:24:56 |
이상하게 왜 OS/2에는 정이 안가는지 모르겠습니다. ^^;
|
jwstyle > 그래도 요즘은 firefox 6.0도 나오고.,. 나름 잘나가고있어요 os/2 ㅋㅋㅋ
|
저도 줄 서 봅니다....있는 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
서지환 > 있는게 더 많으시지 않을까요? 그러고보니 요즘은 블로그 update가 없으시던디 ㅎㅎㅎ
전익수 > 뭐 걍 모으다보면 뭔가 안되겠음까?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