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14 21:57:46
요즘 자료 정리도 많이 되어가고있는편이라
기념삼아 11월 말정도까지 OPEN을 좀 해볼까 하고는 있는데...
여기 인터넷이 느려서 한번 할려고하면 큰맘먹고 해야하거든요.
이번주내로 신청받아서 3분이상 계시면 무리좀 해보겠습니다 :D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비주류[삭제] [수정] 2011-11-14 23:49:22
NeXTSTEP이나 OPENSTEP 일어판 구하기가 요즘 하늘에 별따기던데.. 다시 뿌리시는 건가요?
지난번 기회를 놓친터라. 전 이번에 줄 서보겠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15 10:22:12
이번에는 좀 특별한게 추가될 지도(?) 모릅니다.
아직 정확히 도착안한 물건이 있어서 말이죠 :D
이름: tarjan[삭제] [수정] 2011-11-15 12:55:18
양파님 저도 줄스고 있어요 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15 13:04:43
응? 타잔옹이 웬일로? BeOS도 없는데 ㅋㄷㅋㄷ
조만간에 BeOS도 버전별로 만들어볼까 살짝 고민중이라능..(쿨럭)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1-11-15 20:34:41
BeOS 줄서봅니다..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16 00:51:17
jwstyle > 이번 계획에는 beos는 아직 포함되지 않아서 말이죠 ㅎㅎㅎ
(os/2를 먼저 할지도 몰라욤..-.-)
이름: 비주류[삭제] [수정] 2011-11-16 08:55:50
앗! OS/2!!
OS/2 에도 줄 서봅니다.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1-11-16 10:24:56
이상하게 왜 OS/2에는 정이 안가는지 모르겠습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17 10:30:08
jwstyle > 그래도 요즘은 firefox 6.0도 나오고.,. 나름 잘나가고있어요 os/2 ㅋㅋㅋ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11-11-21 16:11:18
저도 줄 서 봅니다....있는 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이름: 전익수[삭제] [수정] 2011-11-26 21:08:31
저도 줄서 봅니다. 아직 잘모르지만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7 17:08:57
서지환 > 있는게 더 많으시지 않을까요? 그러고보니 요즘은 블로그 update가 없으시던디 ㅎㅎㅎ
전익수 > 뭐 걍 모으다보면 뭔가 안되겠음까? ㅋㅋ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7 18:51:18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만...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4567

이미 올렸습니다요? @.@;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11-12-09 10:11:51
감사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2-13 17:28:04
서지환 > 올만이심다! (불끈!)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0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79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7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0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3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