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이름:
비주류
[수정]
2011-11-23 12:46:4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이제 OS도 구했으니. 빌드를 해 봐야죠..
약간의 삽질은 당연한 과정이라 생각 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구하기 쉬운 모델로 알려 주세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1-23 13:56:01
OPENSTEP이 빌드되는 놋북은 꽤 많을겁니다.
그대신 하드정도는 다른데서 빌드 한다음 심으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vga는 vesa를 사용하면 되니까
lancard는 되어야 한다면 intel e100 이 지원되는 노트북을 구하시는게
실제로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을거같습니다 :D
이름: 비주류
[삭제]
[수정]
2011-11-23 14:36:38
OPENSTEP이 무선랜은 지원하나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1-23 18:44:47
....OPENSTEP에 그런건 없죠...
그런게 제대로 상용화되기 전에 나온거거든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12
capri91
2012-01-21
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
onion
2012-01-18
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
쟈니아빠
2011-12-28
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
김진수
2011-12-23
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
onion
2011-11-14
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
onion
2011-11-30
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
전익수
2011-11-26
3280
안녕하세요
(1)
805
onion
2011-11-22
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
이동현
2011-11-25
4681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
onion
2011-11-24
4154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
비주류
2011-11-23
417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
onion
2011-11-22
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
onion
2011-11-22
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
onion
2011-11-22
4009
___ openstep__ ___......-.-;
(6)
798
onion
2011-11-14
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