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이름: 비주류 [수정] 2011-11-23 12:46:4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이제 OS도 구했으니. 빌드를 해 봐야죠..

약간의 삽질은 당연한 과정이라 생각 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구하기 쉬운 모델로 알려 주세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3 13:56:01
OPENSTEP이 빌드되는 놋북은 꽤 많을겁니다.
그대신 하드정도는 다른데서 빌드 한다음 심으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vga는 vesa를 사용하면 되니까
lancard는 되어야 한다면 intel e100 이 지원되는 노트북을 구하시는게
실제로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을거같습니다 :D
이름: 비주류[삭제] [수정] 2011-11-23 14:36:38
OPENSTEP이 무선랜은 지원하나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3 18:44:47
....OPENSTEP에 그런건 없죠...
그런게 제대로 상용화되기 전에 나온거거든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80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1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4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4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