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30 20:26:51
http://www.ebay.com/itm/NeXT-Station-Turbo-Color-21-NeXT-color-monitor-NeXT-Sound-Box-and-NeXT-CD-/180756630315?pt=LH_DefaultDomain_0&hash=item2a15ef4b2b#ht_500wt_1413
가격이 좀 세기는 합니다만..
작동되는 NeXT CDROM Drive라면 좀 당기기도 합니다.
(말로는 민트라고도 써있던...-.-)
머신 구하시는분들 종종 있으시던데...
부디 마음에 드시는걸로 get하실 수 있기를...(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
[삭제]
[수정]
2011-11-30 22:21:23
와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12
capri91
2012-01-21
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
onion
2012-01-18
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
쟈니아빠
2011-12-28
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
김진수
2011-12-23
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
onion
2011-11-14
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
onion
2011-11-30
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
전익수
2011-11-26
3279
안녕하세요
(1)
805
onion
2011-11-22
3527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
이동현
2011-11-25
4680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
onion
2011-11-24
4153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
비주류
2011-11-23
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
onion
2011-11-22
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
onion
2011-11-22
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
onion
2011-11-22
4009
___ openstep__ ___......-.-;
(6)
798
onion
2011-11-14
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