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30 20:26:51
http://www.ebay.com/itm/NeXT-Station-Turbo-Color-21-NeXT-color-monitor-NeXT-Sound-Box-and-NeXT-CD-/180756630315?pt=LH_DefaultDomain_0&hash=item2a15ef4b2b#ht_500wt_1413

가격이 좀 세기는 합니다만..
작동되는 NeXT CDROM Drive라면 좀 당기기도 합니다.
(말로는 민트라고도 써있던...-.-)

머신 구하시는분들 종종 있으시던데...
부디 마음에 드시는걸로 get하실 수 있기를...(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1-11-30 22:21:23
와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79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7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0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3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