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정도가 걸렸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24 17:59:12
http://www.nextcomputers.org/forums/viewtopic.php?p=16387#16387

Steven D. Blackford 라는분이 이 커뮤니티에 있는 사람들에게
반가움을 표시했었고
그것에 대한 보답이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언젠가 제대로 서버가 마련되었을때
mirror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했었습니다.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4159/s/email

약속 자체는 email로만 했었습니다만..
시간이 지나서라도 약속을 지킬수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어설픈 영어지만 준비가 됐다고 생각돼서
구글번역기 발로 돌려가면서
회원가입을 해서 글까지 올려놨네요.
어떻게 보면 불---------법 으로 문제가 될 소지도 있는 부분이라 조심스럽기는 합니다만..
문제가 된다면 email로 얘기해달라고 했으니깐요뭐 :D

이렇게 1년 반만에 숙제 하나 또 끝냈습니다.

홀가분하네요 ㅎㅎㅎ

이제 driver라도 하나 포팅하면
그때의 약속을 명목상이라도 완전히 지키게 되는거니...
열심히 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뭐 실력도 늘고 좋네요 ㅋㄷㅋㄷ)

다들 행복한 저녁맞이 되세요..(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1-11-25 02:13:09
대단하시네요..
약속을 지킨다는건 쉬운일이 아니죠,,
저도 드라이버 하나 포팅해보고싶습니다.....실력만 된디면 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5 03:57:55
jwstyle > 다 되고나면 간단하게 강좌하나 써볼려구욤.
아마도 충분히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뭐 1년뒤나 되겠지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1-25 23:55:57
양파님, 수고하셨습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6 09:47:55
capri91 >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80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1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4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