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nextcomputers.org/forums/viewtopic.php?p=16387#16387
Steven D. Blackford 라는분이 이 커뮤니티에 있는 사람들에게
반가움을 표시했었고
그것에 대한 보답이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언젠가 제대로 서버가 마련되었을때
mirror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했었습니다.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4159/s/email
약속 자체는 email로만 했었습니다만..
시간이 지나서라도 약속을 지킬수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어설픈 영어지만 준비가 됐다고 생각돼서
구글번역기 발로 돌려가면서
회원가입을 해서 글까지 올려놨네요.
어떻게 보면 불---------법 으로 문제가 될 소지도 있는 부분이라 조심스럽기는 합니다만..
문제가 된다면 email로 얘기해달라고 했으니깐요뭐 :D
이렇게 1년 반만에 숙제 하나 또 끝냈습니다.
홀가분하네요 ㅎㅎㅎ
이제 driver라도 하나 포팅하면
그때의 약속을 명목상이라도 완전히 지키게 되는거니...
열심히 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뭐 실력도 늘고 좋네요 ㅋㄷㅋㄷ)
다들 행복한 저녁맞이 되세요..(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
| 이름: jwstyle | [삭제] [수정] 2011-11-25 02:13:09 |
대단하시네요..
약속을 지킨다는건 쉬운일이 아니죠,,
저도 드라이버 하나 포팅해보고싶습니다.....실력만 된디면 ㅋ
ㅋ
|
jwstyle > 다 되고나면 간단하게 강좌하나 써볼려구욤.
아마도 충분히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뭐 1년뒤나 되겠지만...-.-)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11-11-25 23:55: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