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이동현 | [수정] 2011-11-25 14:25:37 |
집에 먼지만 쌓이는 스테이션 터보컬러 필요하신분께 드립니다.
키보드 분실 이후에 키보드만 구할 능력이 안되어서 처분할까합니다.
Non-ADB방식입니다.
오셔서 가져가셔야 하구요. 경북 구미.
사용하실거면 하드디스크에 있는 제 개인정보는 반드시 초기화하시고 사용해 주길 원합니다.
모니터는 FlexScan T561도 가져가세요. 키보드 제외하고 다 있습니다.
o1o-888팔-공816
추신: 착불로 보내달라고 하지마세요.
중고 매매업자 사절
선착순이 아니라 제맘대로 결정해서 드립니다.
|
한국이면 갔을텐데.......
응찰불가라 죄송할 뿐입니다...............크허...T.T
|
양파님 하늘이 도와서 줄섰습니다!! 아니 동현님께서 도와주셨네요 ㅋ
|
쟈니아빠 > 득템 축하드립니다 :D
이동현 > 훈훈~ 하십니다 :D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11-11-26 12:28:25 |
쟈니아빠님, 드디어 NeXTstation을 구하시게 되네요. 축하드립니다. ^^
이동현, 좋은 일 하시네요. 나눔 감사드립니다. ^^
|
쟈니아빠님께 양도해 드리기로 약속했습니다.
넥스트 선배님들. 앞으로 쟈니아빠님을 많이 도와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