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22 02:18:12
이제 SSD도 달았겠다.. 좀 쓸만해진거같습니다.
반응성도 좋아졌고...대략 쓸만한 수준이기는 하네요 므헤헤헤헤헤
한 일년잡고있는 플젝도있는데
그건 되는대로 따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그나저나 득템도 하고했으니
자료창고를 슬슬 점검을 해봐야할것도 같...(쿨럭)
언능 g3머신이나 하나 마련해봐야겠어요...(중얼중얼)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
[삭제]
[수정]
2011-11-22 09:51:52
아..
예쁘네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1-22 11:07:43
에헤헤헤헤
조만간에 렬머신 달리셔야죠 :D
이름: 비주류
[삭제]
[수정]
2011-11-22 17:48:26
G3는 Rhapsody때문이신가봐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11-22 19:06:07
1600x1200 화면이라 무지 넓어 보입니다. 게다가 SSD까지 다셨군요. 부러워라~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1-22 20:16:07
capri > driver자체는 2048까지 지원하더군요....
2048지원하는 4:3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D
이름: 전익수
[삭제]
[수정]
2011-11-26 20:31:07
안녕하세요.. 요즘 넥스트 스테이션에 부쩍 관심이 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12
capri91
2012-01-21
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
onion
2012-01-18
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
쟈니아빠
2011-12-28
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
김진수
2011-12-23
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
onion
2011-11-14
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
onion
2011-11-30
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
전익수
2011-11-26
3280
안녕하세요
(1)
805
onion
2011-11-22
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
이동현
2011-11-25
4680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
onion
2011-11-24
4153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
비주류
2011-11-23
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
onion
2011-11-22
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
onion
2011-11-22
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
onion
2011-11-22
4009
___ openstep__ ___......-.-;
(6)
798
onion
2011-11-14
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