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1-22 02:18:12


이제 SSD도 달았겠다.. 좀 쓸만해진거같습니다.
반응성도 좋아졌고...대략 쓸만한 수준이기는 하네요 므헤헤헤헤헤

한 일년잡고있는 플젝도있는데
그건 되는대로 따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그나저나 득템도 하고했으니
자료창고를 슬슬 점검을 해봐야할것도 같...(쿨럭)

언능 g3머신이나 하나 마련해봐야겠어요...(중얼중얼)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jwstyle[삭제] [수정] 2011-11-22 09:51:52
아..
예쁘네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2 11:07:43
에헤헤헤헤
조만간에 렬머신 달리셔야죠 :D
이름: 비주류[삭제] [수정] 2011-11-22 17:48:26
G3는 Rhapsody때문이신가봐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1-22 19:06:07
1600x1200 화면이라 무지 넓어 보입니다. 게다가 SSD까지 다셨군요. 부러워라~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22 20:16:07
capri > driver자체는 2048까지 지원하더군요....
2048지원하는 4:3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D
이름: 전익수[삭제] [수정] 2011-11-26 20:31:07
안녕하세요.. 요즘 넥스트 스테이션에 부쩍 관심이 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12capri912012-01-21380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811onion2012-01-184441   thinkpad 760을 마련했습니다... (4)
810쟈니아빠2011-12-284679   컬러 스테이션 하드 사망! (4)
809김진수2011-12-234170   즐거운 성탄절, 새해되세요.... (4)
808onion2011-11-144595   혹시 NeXTSTEP 이나 OPENSTEP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15)
807onion2011-11-304251   ebay에 next color turbo station세트가 떴네요.. (1)
806전익수2011-11-263280   안녕하세요 (1)
805onion2011-11-223528   오랜만에 찍어보는 OPENSTEP 스샷 (6)
804이동현2011-11-254680   [드림] 넥스트스테이션 터보컬러 (6)
803onion2011-11-244153   1년 정도가 걸렸네요..... (4)
802비주류2011-11-234173   OPENSTEP 빌드 잘 되는 노트북은 어떤게 있나요? (3)
801onion2011-11-229269   다시 재정비(?)한 onion의 NeXTSTEP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3)
800onion2011-11-223207   이번 collection에 포함된놈
799onion2011-11-224009   ___ openstep__ ___......-.-; (6)
798onion2011-11-143416   성한님 혹시 nextcube쪽도 mirror를 좀 할 수 있을까요? (4)
[1] [2] [3] [4] [5] [6] [7] [8] [9] [10] [>] [≫]